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양부추"의 효능 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부추는 우리 생활에서 간편히 볼수 있으며 많이들 섭취하는 식재료중 하나이네요.부추를 사투리로는 정구지라고도 하네요..여러가지 곳에서 활용을 하며 음식을 조리하는데 필수적으로 많이 들어가는 식재료중 하나이네요.부추더더욱 "슈퍼푸드"중 하나에 포함케되지요. 오늘 시간에는 "영양부추"의 의 효능에 대하여 정확하게 살펴보도록 할께요.

1] "영양부추"의 효능 : 바로 "빈혈" 예방에 탁월한 의 효능이 있지요.부추에는 헤모글로빈의 구성 성분인 철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까닭에 "빈혈"을 예방하는데 있어 크나 큰의 효능이 있지요."빈혈"은 우리 몸에 소용한 산소를 충분하게 공급하지 못하면 저산소혈증이 나타나는 것이므로 부추를 꾸준하게 섭취하시면 수정되는 의 효능을 볼수 있지요.빌혈은 특히나 어지러움증을 동반하기까닭에 "빈혈"이 심하계급들은 병원에 내방하셔 의사의 도움을 받는것이 좋답니다.

 

 

2] "영양부추"의 효능 : [여성]분들에게 좋은 의 효능중 하나이네요.바로 생리통 완화에 크나 큰도움을 주는것 이네요.부추는 본래 성질이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음식을 섭취하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며 피를 맑게 해주는데 크나 큰의 효능이 있지요.부추가 뭉칭 생리혈을 풀어주며 혈액순환을 도와 생리 중 허리 및 아랫배 증후을 완화시켜주는 의 효능이 있지요.생리통 까닭에 고생하시는분이라면 누구라도 일정량 섭취하시면 크나 큰도움이 되지요.

 



 

날이 점점 더워지면서 입맛이 떨어지시는 분들 많습니다.부추는 식욕 증진에 크나 큰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부추에는 소화액의 분비를 도와 입맛을 돋매우고 항균작용으로 인해 속이 답답하고 더부룩하신 분들의 증후을 원화시켜주며 그로 인해 소화력이 높아지고 식욕 더더욱 치료을 시켜주는데 크나 큰도움을 준다고 하네요..여름철 이나 평소 입맛이 없어 식사를 잘 못하시는분 이라면 부추섭취를 권하여 드립니다.일정량 섭취하셔야 하네요..

평소 피로 감을 자주 느끼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부추에는 비타민E와 천연 피로해소제로 불린다는 황화아릴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기까닭에 에너지[Energy]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며 잠을 충분하게 자도 피로가 안풀리시는 분들이 섭취하시면 "피로치료" 더더욱 빠르게 할수 있도록 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부추는 [남성]분들에게 좋은 의 효능이 있지요.바로 정력증진에 크나 큰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부추는 정력증강에 좋은 식품으로 많이 알려져있지요.그렇기 까닭에 정신수양을 하는 사람이라면 피하는 것이 좋으며 파옥초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예전에는 양귀비가 부추를 좋아해서 집을 허물면서 까지도 부추를 심었다고 하네요..더불어 벽을 뚫는 의 효능도 있지요고 하여 파벽초라고 불리기도 하네요..부추는 양기를 올려준다고하여 기양초라고 불리기도 하네요..부추에는 카로틴 및 비타민 B1] B2] C와 같은 성분들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기까닭에 비타민의 보고라고 할 수 있지요.부추에는 "칼슘"과 "칼륨" 같은 무기질 성분도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