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석청"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석청"이란 나무나 바위틈 등 야산이나 들판에서 채집할수있는 야생벌꿀을 "석청"이라고 하네요..꿀 가운데 제일 질이 우수하고 그맛과 효력더더욱 대단하다고하게되지요."석청"의 효능 1]는 "면역력" 상승이네요."석청"을 섭취하게 되면 속을 따뜻하게해주고 "위장"을 보호해주는 효력가 있지요.기본적으로 우리의 몸은 따뜻해지면,"면역력"이 높아진답니다고 하네요.."면역력"이 높아지게되면,



감기"나 각종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할수있지요.기침진료에 효력적이며 인후통을 완하시키는 작용을 하고 가래로 인해 목에 이물감이 있으신 분들이나 목이 칼칼하고 답답하신 분들같은경우 섭취하시면 효력를 보실수 있지요.꿀하면 널리 알려진 성분으로 프로폴리스 라는 성분을 추측하게 되는게 보편적이네요.프로폴리스의 대표효력이 항염 항산화 면역증강 이네요.천연 꿀은 항 박테리아 성질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좋은 치유작용을 하네요..산화방지제로 세포의 손상이나 "노화"방지를 예방해주는 역할을 하며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줘봐요.특히 알레르기 알고 계계급들은 계절에 하루에 2]회에서3]회 꿀을 몇 티스푼만 섭취하게 되면 알레르기 증후을 예방하고 알레르기 진료에 도움을 줘봐요.꿀은 피부미용에도 좋은효력를 보이는게 사실이네요.





여드름 진료에서 조기 "노화"방지 까지 꿀은 피부미용에 다양하게 이용되고있지요.가인들이 콘서트를 하기 전 꿀물을 먹는 것도 참 유명하네요.."석청"은 견비통 야맹증 해소 천식 치질 기침과 "감기"를 머추게 하는 효력가 있지요.변비에 좋은 효력가 있고 숙취해소에 좋으니 "석청" 한두 수저를 먹고 자면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수 있지요고하네요.."석청" 섭취방도에대하여 



해명드리도록 할께요."석청"은 공복에 섭취하여야 그 효력를 크게볼수가 있지요.섭취하기전 조금 물을 섭취해주시는것이 좋답니다.더더욱 "석청" 섭취후 40분 정도는 물이나 음료를 안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석청"은 벌집째 먹는 것이 좋지만 벌집을 먹는 것이 쉬운일은 아니기 떄문에 꿀만 섭취하셔도 케되지요."석청"의 효력을 보실려면 복용하는 동안에는 보편적인 





식사는 하지 않는것이 도움이되며 현미죽이나 보편 죽 종류를 드시는게 더욱 좋은 효력을 볼수 있지요."석청"중 제일로 으뜸이라고 할수 있는 네팔 "석청"은 히말라야의 산꼭대기 쪽에 300년 이상이된 벌집이 발견이 케되지요.이 이유까닭에 네팔산 "석청"을 구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네팔 "석청"은 우리나라 수입 양일품목에 포함되어 있으니 이점 알아 두시면 좋답니다.네팔산 "석청"에는 히말라야에 피는 랄리구라스 라는 꽅에서 나오는 그레이아노톡신 이라는 독선 물질이 "석청"에 옮겨져 섭취시 최악의 경우 심정지 또는 사망에 이르게 하기까닭에 수입을 전면 금하네요..


반응형